본문 바로가기
여가/일상생활

카셰어링 추천 투루카 하루 단기 자동차 대여 렌트 후기

by H2friendly 2024. 9.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셰어링 어플 중 투루카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집은 SUV라서 뒷자리에 셋이 타면 불편하기도 하고,

이번 추석 명절 때 친척 가족들을 모시고 성묘를 가기 위해

짧은 시간 승합차 대여를 찾아보다가 알게 되었어요!

다른 카셰어링 어플도 있지만 투루카가 이번에 이벤트를 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한 번 보실까요??

 

카셰어링 어플 투루카

 

저는 신규 가입을 했기 때문에

24시간 무료 쿠폰을 받아서 이용했고,

아침 9시부터 저녁 9시까지만 대여했습니다.

어플에서 카셰어링 선택하시면

저렇게 지도가 나오고 시간이나 몇인승 등

옵션을 설정하시면 저렇게 가능한 지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뒷좌석이 널널하게 앉기 위해

카니발 4세대로 알아보았고,

정말 좋았던 점은 차량 이용 방법이

따로 나와있어서 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차량 대여를 하시면 그 주소로 찾아가시면 되고,

제가 대여했을 때 미처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ㅠㅠ

지금 네모로 표시된 곳에 주유카드가 있기 때문에

꼭 차량 내부에 있는 주유카드로 주유를 하셔야합니다!

나중에 거리에 비례해서 주유비를 곱해서 결제가 되기 때문에

개인카드로 하시면 안되는 점 꼭 확인해주세요!

 

 

시간이 되면 찾으러 가시면 되고,

어플로 차량 열고 닫을 수 있으며,

먼저 사진 전후좌우 사진을 모두 찍은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나중에 다 끝내고 역시 사진을 찍고

반납하시면 되며, 나중에 주행요금까지 같이 결제됩니다.

저는 시간 전에 반납해서 아직 결제가 되지 않았었고,

시간이 지나면 설정해놓은 카드로 자동 결제가 진행됩니다.


오늘은 짧게 하루 단기 자동차 대여 렌트를 할 수 있는

카셰어링 투루카에 대해 간단하게 후기를 포스팅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차량 내부도 깨끗했고,

쿠폰 할인까지 있어서 너무 좋았고,

보험료와 기름값만 지불했기 때문에

이벤트가 언제까지인지는 모르겠지만 신규 가입하시는 분들은

24시간 쿠폰을 잘 활용하셔서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감사합니다!